[네추럴트릭스터] 혼돈의 탑 3층부터 7층까지

전 포스팅에 이어서 3층부터 갑니다.


2층이랑 똑같이 사냥퀘스트예요.


2층에 있던 날개달린 애 30마리 잡으면 되네요. 


레벨은 107입니당.


다 잡으면 조사수첩을 바꿔줘요.


들고 4층으로 가줍시다.
4층 입구는 오른쪽 길 쭉 따라 가시다보면 있어요.


계속 사냥 퀘스트라 따로 캡처는 안했습니다.


요 오리너구리 30마리 잡아주시면 됩니다.
레벨 112 정도 되네요.
근데 몬스터 카운팅이 씹히는 버그가 있어요.
빠르게 잡으면 카운트가 안올라가요.


여튼 다 잡고 조사수첩 바꿔줍시다.


5층 입구도 오른쪽 길 따라 가시면 있어요.


감자 30마리 잡읍시다.


혼-돈 감자(lv.117)



조사수첩 바꿔줍시다.
혼탑 몬스터들 다 카운팅이 잘안되는 것 같아요.


6층 포탈은 왼쪽길 따라 올라가시면 있어요.


다람이 잡아오랍니다.


다람이 잡는데 이상한 몬스터가 있어서 잡았어요.


의문의 영상 디스크 라는 템 드랍하네요.
줍줍


완료하면
완성된 1단계 조사수첩을 줍니다.


7층 입구 찾는데 주반니가 있네요


(퀘스트 하라는 뜻)


[퀘스트]를 한다
하면
아까 주웠던 의문의 영상디스크 1개 가져오라고 합니다.
댕꿀



7층으로 갑시다.


드디어 휴게층에 도착했습니다.


꼭 텔레포트 등록합시다.

같이 해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