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추럴트릭스터] 복귀

오랜만에 트릭스터 생각이 나서 복귀했습니다
메인 화면이 더 커여워졌네요


캐릭터 선택하면 막 무지개 색 테두리도 생깁니당


오랜만에 와도 광장엔 사람이 엄청 많네요


근 1년만에 왔으니 길드도 탈퇴되어 있습니다 ㅋㅋ


7700 정도 있네욤


스펙업하다가 접은게 떠올라서 펫부터 올려보려 합니다.


펫 교육사 한테 가서
펫 레벨업 누르면 펫 성장 비타민 한개 소모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요.


감 26이면 그래도 레벨업 전보다는 확실히 좋아졌네요.


접기전에는 혼돈의 탑이 없었는데
추가됬다고 해서 해보려고 퀘스트 받으러 왔습니다.
까발라 유적지 점술인 옆에 있어요.


누가 없어졌답니다.


스킵 누르다보면 팬던트? 같은걸 줄텐데
받고 나서 바로아래 있는 얘한테 말을 겁니다.
황금렌즈 만들어 오라네요.


초보조합사 폴한테 가면 만들 수 있어요.
광학 유리 결정? , 동물의 뼈, 황금 (미믹 드랍)
으로 조합할 수 있어요.


잡아줍시다.


따블


쓰여있는건 30%인데 만드려고 누르면 70%네요
뭐가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30%인 것 같습니다.


3트만에 성공했습니다.
30% 인것 같습니다.


퀘스트는 다음 포스팅에 계속해서 올리겠습니당


같이해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